• Beautiful Liar

    Leo | Ravi | Together

    Igeon Beautiful lie
    Nae majimak geojismal
    Jugeul mankeum apado
    Neoreul wihae nan
    Gamyeon soge nareul gamchune

    Geoul soge bichin na jasinege dasi
    mureobwa
    Naega neoreul bonaejuneun ge ne haengbogi
    majeulkka
    Na ttawineun ssak da beoseo deonjigo tto
    Neon honjamanui goyohan sigani
    piryohae
    Mamedo eopsneun maldeureul deonjin geon
    anilkka
    Kkeojyeobeoryeora oechideon
    Neoui pyojeongdeureul doegameumyeo
    Gyesok aesseo areumdawossdeon uri
    chueogeul
    Deoreophigo isseo nan ajikkkajin neo ppajin
    salmeul
    Sangsanghajin anhassjiman haengbokhae
    jwo
    Nae geojismarirado bicci nage

    Kkwak jwin du son nohjiman
    Nae mameun ttokgata
    Hajiman bonaejulge
    Ije du soneul nohjiman
    Nae mamdo ttokgata

    Neol wihae ijjeumeseo kkeutnaeneun ge
    majneun geot gata

    Igeon Beautiful lie
    Nae majimak geojismal
    Jugeul mankeum apado
    Jigeum i sungan gamyeon soge nareul sumgin
    chae
    Neon nareul tteonagado gwaenchanha
    Nega haengbokhamyeon johgesseo
    Oh nan
    I'm a beautiful...
    I'm a beautiful liar 

    Neon gyesok nae ape seoseo hayeomeopsi
    nunmul heullyeo
    Yesangchi moshaessdeon daesa hue
    pyeolchyeojin daeum Chapter
    Neon naega baeteonaen maldeureul dasi juwo
    dameuramyeonseo
    Nae eolgureul jaba sseureo naerimyeo
    Jeomcha jujeoanjgo isseo
    Naega geuryeobwassdeon miraeneun ige anya
    Jure mukkyeobeorin oeroun gaemanyang neoman
    baraboneun ge joe gataseo nan nae
    Miryeon ttawineun samkigo neol tteona bonae
    juryeoneun geoya bandeusi
    Nabodan jal sallago
    Yaksokhaja malhaneun sungan neon
    nareul doraseone

    Jeoldaero maedalliji anha nan useupge
    Ige (Geurae ige) naya (Naya) deo mangseoriji
    ma
    Tteona

    Igeon Beautiful lie (Beautiful)
    Nae majimak geojismal
    Jugeul mankeum apado
    Jigeum i sungan gamyeon soge nareul sumgin
    chae
    Neon nareul tteonagado gwaenchanha
    Nega haengbokhamyeon johgesseo
    Oh nan
    I'm a beautiful...
    I'm a beautiful liar

    Neol hyanghan majimak
    Nae mameul jul sigan
    Uriga saranghan jachega areumdawossda
    Neol hyanghan majimak
    Nae mameul jul sigan
    Uriga saranghan jachega areumdawossda

    Jokswaecheoreom nal butdeuneun
    Naboda deo na gateun na
    (Dwidora naege dallyeowa
    eoriseogeun geojismal mallamyeo
    eisoreul jisgo nae apeseo)

    It's a beautiful pain
    Neoreul bonaejuneun il
    Nae ane nal jugigo
    Nunmul samkimyeo
    Usgo issneun gamyeoneul sseune
    Nan jigeum neomuna holgabunhae (Liar)
    Jebal nae geokjeongeun hajima
    Oh nan
    I'm a beautiful...
    Ani bigeophan Liar

    C'est un beau mensonge
    Mon dernier mensonge
    Même si ça fait terriblement mal
    Je me cache moi-même
    Sous un masque pour toi

    Je me vois dans le miroir et je demande à
    moi-même
    Est-ce que cela te rendra heureuse si je te laisse
    partir ?
    Je m'en irai complètement
    Parce que tu as besoin de tranquillité pour
    toi-même
    Ai-je dis ces choses sans même leurs
    significations ?
    Et je me repasse ton visage
    Quand tu me criais de partir
    J'entache nos souvenirs qui étaient
    beaux
    Je n'imagine même pas une vie
    sans toi
    Mais s'il te plait sois
    heureuse
    Pour qu'au moins mon mensonge puisse briller

    Je laisse partir tes mains qui me tenait fermement
    Mais mon cœur est toujours le même
    Mais je te laisserai partir
    Je laisse partir tes mains
    Mais mon cœur est toujours le même

    Je pense que c'est le meilleur pour toi si j'en finis
    tout de suite

    C'est un beau mensonge
    Mon dernier mensonge
    Même si ça fait terriblement mal
    Je me cache moi-même sous un masque pour
    toi
    C'est bien si tu me quittes
    Je veux te rendre heureuse
    Oh je suis
    Je suis un beau...
    Je suis un beau menteur

    Tu continues à verser des larmes devant
    moi
    C'était une ligne inattendue qui a mené
    au prochain chapitre
    Tu m'as dit de reprendre les mots que je
    prononce
    En tenant mon visage
    Ensuite, tu t'es effondrée par terre
    Ce n'est pas au futur que je pensais
    Ça ressemblait à un péché de te regarder
    comme un chien abandonné
    Alors je garde mes sentiments et te laisse
    partir
    Tu dois vivre mieux que moi, promets-moi
    Mais au moment où j'ai dit ça,
    tu t'es retournée

    Je ne m'accrocherai pas sur toi, je sourirai
    C'est moi, n'hésite plus
    désormais
    Laisse moi

    C'est un beau mensonge (Beau)
    Mon dernier mensonge
    Même si ça fait terriblement mal
    Je me cache moi-même sous un masque pour
    toi
    C'est bien si tu me quittes
    Je veux te rendre heureuse
    Oh je suis
    Je suis un beau...
    Je suis un beau menteur

    Il est temps pour moi d'abandonner
    La dernière partie de mon cœur
    Le fait que nous nous aimions est beau
    Il est temps pour moi d'abandonner
    La dernière partie de mon cœur
    Le fait que nous nous aimions est beau

    Moi avec des chaines de fer aux pieds
    Ressemble plus à moi que le moi d'avant
    (Tu tournais en rond, me courais après,
    m'as dit de ne pas dire des mensonges stupides
    en me souriant)

    C'est une belle douleur
    Te laissant partir
    Je dois me tuer de l'intérieur
    Avaler mes larmes
    Et mettre un masque souriant
    Je me sens si soulagé maintenant (Menteur)
    S'il te plait, ne t'inquiète pas pour moi
    Oh je suis
    Je suis un beau...
    Non un menteur lâche


  • Commentaires

    1
    Dimanche 4 Septembre 2016 à 15:56

    Les paroles de cette chanson sont magnifiques *p* !!!!!!! C'est une de mes chansons préférées >w< !

    2
    Dimanche 4 Septembre 2016 à 16:31

    Je suis totalement d'accord ^^ Ravi est un bon compositeur

    3
    Dimanche 4 Septembre 2016 à 16:55

    Oui c'est beautiful ~ >o<

    Suivre le flux RSS des commentaires


    Ajouter un commentaire

    Nom / Pseudo :

    E-mail (facultatif) :

    Site Web (facultatif) :

    Commentaire :